본문 바로가기
자유주의

자유주의 20, 자유 주의 전통에 더 정교한 가치관

by 지식바다 2025. 11. 8.

1859년 출간된 그의 유명한 논문자유에 관한 에서 그는 자기 보상과 남의 보상 사이의 구분을 규정했는데, 이것은 대중과 프리바아의 경계를 강조하는 구별이었다. 자유 주의의 특징 중 하나가 된 그 분야. 자기 부정 행위는 어느 누구도 간섭할 권리가 없는 행동이었다. 그 중 밀은 개인의 안전, 취향과 신념, 그리고 분명한 라벨이 붙어 있는 한 약과 약의 구입에 대한 결정을 기재했다. 이 모든 경우에, 개인적인 이유는 의존하는 것이었고, 비록 사람들이 잘못된 결정을 했더라도, 그들이 다른 사람들에 의해 지시 받는 것보다 이것으로부터 배우는 것이 항상 더 좋았습니다. 대부분의 개인적인 행동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친다는 점을 고려할 때, 잔혹한 범죄 행위들은 훨씬 더 흔했다. 하지만 그들 역시 부상을 입히지 않는 한 개인에 의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그 규칙은 해로운 원칙으로 알려져 있었고 로크의 것을 포함한 자연의 법칙과 의무에 대한 훨씬 이전의 설명에서 발견되었습니다. 그러나 밀은 그것에 대해 눈에 띄게 자세히 설명했다. 타인에 대한 약간의 불편함 또는 공격은 개인의 행동에 개입하는 충분한 원인이 되지 못 했다. 간섭은 다른 법을 어기는 행위가 한 사회의 다른 구성원들의 이익에 치명적일 때만 정당화되었다. 밀이 다른 사람들에게 해를 끼친다는 생각은 오늘날의 기준으로 볼 때 좁았다. 그것은 신체적인 손상과 법적인 강제력, 또는 여론의 과도한 압력으로 구성되었지만, 심리적, 감정적, 역사적인 억압의 고통은 아니었다. 19세기에 그러한 부가적인 해악을 동일하게 인간성을 말살시키는 개념적 장치는 거의 이용할 수 없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피해 원칙과 개인 공간의 진실성은 현대 자유 주의의 특징을 구별하는 것으로 남아 있다. 그리고 개인도 사회도 번영할 수 없는 개방된 사회의 지표로서 생각, 발언, 결사의 자유에 대한 밀의 헌신은 여전히 가장 중요한 것으로 남아 있다. 그것은 밀의 유일한 공헌도 아니고 심지어 주된 자유 주의에 대한 공헌도 아니었다. 그는 공리주의를 관광 탐구 이론에서 보다 세련된 학설로 바꾼 최초의 사람들 중 한 명이다. 그는 공업가들의 순간적 쾌락에 대한 초점을 영구적인 이익에 대한 확고한 주장으로 바꾸고, 자기 계발에 집중하고, 진보적이라고 주장했다. 존재들 한 사람의 즐거움을 극대화하는 그것의 교훈은 개인적인 성장에 대한 어떠한 생각도 포함할 필요가 없었기 때문에 그 개선에 대한 생각은 공리주의에서 이전에는 널리 퍼져 있지 않았다.

궁극적으로 밀은 자유 주의 전통에 더 정교한 가치관을 남겼다. 3장에서 이미 언급한 바와 같이 그는 자유라는 제목이 자유를 의미하더라도 자유 주의의 자유로운 발전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자유 주의를 세가지 개념의 결합으로 보았다. 

만약 개성의 자유로운 발전이 웰빙의 주요한 요소 중 하나라고 생각된다면, 그것은 문명화에 의해 지정된 모든 것과 조화된 요소만이 아니다. 문화 그 자체가 모든 것들의 필요한 부분이며 조건이다. 자유가 과소 평가되어야 할 위험은 없을 것이다.

자유로운 개념의 내면 영역에서 자유는 강화되고 제한되었다. 그것은 인간의 잠재력의 전개로 이해되는 목적이 있었기 때문에 향상되었다. 아무것도 하지 않거나 좋은 삶을 살 수 있는 능력을 방해할 수 있는 자격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것은 완전히 건설된 것은 아니다. 개발은 특히 개인의 의지에 따라 위치해 있었습니다. 내부에서 나오는 것이지 외부에서 강요되는 것이 아닙니다. 그리고 개성은 실질적인 윤리적 이상이었으며 인격을 함양하기 위한 길이었다. 그것은 활력, 다양성, 그리고 조직성의 속성을 생각 나게 해 개별적인 다양성에 대한 완전한 통제를 가능하게 했다. 그것은 자신의 삶의 계획을 설계하는 것을 수반했다. 무엇보다도, 그것은 선택의 행사, 판단에 절대적으로 필수적인 운동, 차별적 감정, 그리고 도덕적 선호를 포함했다.